날개와 엉덩이로부터의 강렬한 배기로, 비행과 진로 변경을 행합니다.
기계라고 하는 것은 가동 파트가 있으면 있을수록,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경향이 있는가라고 생각됩니다.특히 그것이 항공기였다고 해서, 비행중에 고장 났다면 폭발이나 추락 등 괴멸적인 문제로 발전해 버릴 수 있습니다.
[기사의 전화상] 플랩이 없는 무인항공기가 완성초음속 제트 조종
거기서 최근 영국의 항공 우주 기업이, 기계 장치에서 오르내리는 보조 날개 대신에, 강력하게 공기를 분사시켜 기체를 조종하는 기구로 한, 독특한 기체를 시험 비행시켰습니다.
그것이 BAE Systems사의 무인 항공기 "MAGMA". 이것은 스텔스기와 같은 형태이며, 세계의 군사 기관이 사용하고 있는 현대적인 무인 드론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그러나 공중 정찰이나 폭격을 하는 것이 아니라 혁신적인 신형 조종 시스템을 안전하게 시험해 보고, 언젠가 항공기 전반을 더욱 안전하게 비행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MAGMA. 이것은 스텔스기와 같은 형태이며, 세계 군사기관이 사용하고 있는 현대적인 무인 드론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그러나 공중 정찰이나 폭격을 하는 것이 아니라 혁신적인 신형 조종 시스템을 안전하게 시험해 보고, 언젠가 항공기 전반을 더욱 안전하게 비행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하늘을 날다
개발에 협력한 것은 맨체스터 대학의 연구자들.그리고 이"MAGMA"는 2종류의 방법으로 비행 중 조종합니다.첫 번째는 날개의 순환 제어로, 강력한 제트·엔진이 만들어 낸 공기를, 본래라면 오르내리는 보조 날개가 있을 것 같은 날개의 뒷골목에 있는, 가는 배기구에서 분출시키는 방법.배기구가 열리면 거기서부터 공기가 분사되고 방향을 틀어 공중 초음속으로 비행하는 'MAGMA' 진로를 변경합니다.그것에 의해 상승이나 회전 등, 기동하고 있는 배기구의 수로 조정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는, "MAGMA"의 테스트로 성공한 "Fluidic Thrust Vectoring"라고 하는 메카니즘.이것은 제트 엔진의 뒷부분 노즐 안쪽의 일련의 배기구를 사용해, 기체로부터 분출하는 배기로 스러스트각을 제어하는 것. 이 방법으로도 비행중의 진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는 록히드 마틴의 "F-22랩터"이 갖는 가동 보조 날개가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서 추진력의 방향을 바꾸는 방법과 비슷합니다.하지만, "Fluidic Thrust Vectoring"이라면, 몇개의 기계나 가동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같은 일을 해 낼 수 있습니다.랩터가 갖는 가동 보조 날개가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력의 방향을 바꾸는 방법과 비슷합니다.하지만, "Fluidic Thrust Vectoring"이라면, 몇개의 기계나 가동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같은 일을 해 낼 수 있습니다.
메리트 여러가지
이로 인해 항공기의 디자인을 단순화할 뿐만 아니라, 유지비가 싸게 끝나, 장기간의 사용에도 견딜 수 있는 메리트가 생겨나, 또 레이더 반사 단면적도 줄이는 것으로 연결되었습니다.가동 부품이 적다는 것은, 기체의 이음매로 연 장소도 적어진다고 하는 것으로, 이것이 스텔스 성능의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렇게 되면, 의심하는 일 없이 군사 기관이 제일 먼저 이러한 기술을 채용하게 될 것입니다.그것이 새로운 연구 개발을 앞당기게 되고, 머지않아 여객기에도 응용되어 하늘의 여행이 조금 안전해집니다.승객들은 별로 신경 쓰지 않을지 모르겠지만 장래가 기대되는 기술이군요.
'IT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연의 예지와 기술에 바쁜 현대인의 리카봐리을 촉진 가제트 3 선 (0) | 2019.05.19 |
---|---|
기술의 힘으로 자동차 사고에서 아이를 지켜라 (0) | 2019.05.19 |
도코모 여름 모델의 가격 정리 하이 엔드 기기는 8 만엔 대 후반부터 미드 레인지 제품은 3 만 ~ 4 만엔 대 (0) | 2019.05.19 |
"ZenFone 6 '발표, 플립 카메라 탑재로 노치없이 그 내용을 철저히한다 (0) | 2019.05.19 |
Surface Pro 6에서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 부부 관계를 복구하는 방법 (0) | 2019.05.19 |